메인으로진료안내찾아오시는 길사이트맵
Home > 미소담 피부성형 > 레이저 제모
  레이저로 모근에 열을 가하여 모근 주위에 있는 ‘모근을 만드는 줄기세포’를 태워 없애는 방법으로 간접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한번에 제모가 되거나, 영구제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 
 
썬탠(일광욕)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. 레이저 침투가 안 되어 치료가 불가능하고 피부 화상을 입게 됩니다.
    최근에 썬탠을 하셨다면 상당기간 동안 자외선차단제와 미백제를 치료 전에 잘 발라주셔야 합니다.
쉐이빙(면도)은 가능하지만 치료 2-3일 전부터는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
절대로 치료 전에 털을 뽑으시면 안됩니다. 털을 뽑았을 경우에는 3-4주 후에야 시술이 가능합니다
피부색이 아주 진한 부위(유두나 성기주변, 항문 가까운 부분)는 레이저 제모에 부적합합니다.
피부에 상처나 염증이 있으면 레이저 제모 시술 전에 먼저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.
 
 
제모 후 일시적으로 붓기, 홍반 등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나 7-10일정도면 소실됩니다.
   그 이후에도 계속 된다면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.
때때로 치료 후 색소침착이 올 수도 있는데 이것은 동양인에게 흔한 현상으로 수개월 후 자연적으로 소실 됩니다.
제모 후 털의 잔해가 피부 표면에 7-10일 정도 붙어 있으며, 치료 2주 후에야 죽은 털들이 빠져 나오게 됩니다.
 
 
치료 후 2-3일 동안은 사우나, 수영, 찜질방 등은 피하고, 비누를 사용하지 마시고 미지근한 물로 샤워만 하십시오.
   모낭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넓은 부위를 시술할 경우에는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.
제모 부위에 남아 있는 잔해나 딱지를 억지로 떼어내지 마십시오.(상처가 나거나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색소침착을 방지하기 위해서 직사광선을 피하시고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세요. 색소침착이 생긴 경우나 피부가
   검은 분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백연고를 처방 받아 치료 7일 뒤부터 바르시면 됩니다.
 
클릭시 메인으로 이동합니다.
메인으로진료안내찾아오시는 길사이트맵
클릭시 메인으로 이동합니다.
클릭시 메인으로 이동합니다.